품질경영방침
품질방침
품질경영 실천으로 고객감동 실현
과학적이고 효율적으로 최적화된 공정품질관리 System을 구축,
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고 고객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고 고객만족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실천목표
항목 | 과제 | 목표 |
---|---|---|
품질경영시스템 운영 | IATF(TS)16949 품질경영시스템 요건 준수 | 현대자동차 품질5스타 달성 |
고객 감동 실천 | 지속적 품질개선활동과 공정개선 추진 | 고객품질 ZERO PPM 달성 |
품질혁신
자동차부품사업은 다양한 품질혁신 활동을 전개하여 개발단계부터 제품 출하까지
모든 제품의 품질저해 요인을 조사, 분석하여 공정적용 Global Best 품질로 일류기업으로 도약하겠습니다.
-
- 품질
기획 -
- 공정 FMEA, VE
- 최적화된 공정 설계
- 품질분임조활동, 개선제안 TFT
- 품질
-
- 공정
관리 -
- 공정 SPC 모니터링 System
- 도면 부품품질 일관성, 일치성 관리
- F/Proof(실수방지)
- 공정
-
- 품질
보증 -
- 고객불만 신속조치(QMS 품질경영)
- 청정도 입자분석 시스템
- 내구품질평가(VDS)
- 품질
환경 & 안전방침
인간존중의 자율 안전보건경영으로 안전사고 예방 및 무재해 추진을 위해
환경 & 안전방침을 준수하여 지구환경 보존에 기여하고 있습니다.
환경 & 안전방침을 준수하여 지구환경 보존에 기여하고 있습니다.
자동차부품사업은 환경 및 안전방침을 근간으로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 생산활동, 서비스 모든 과정에서 환경 친화적인 체계를 구축하고
보다 쾌적한 업무환경 조성 및 고객과 방문자의 안전, 보건, 복지를 생각하는 정책을 지향합니다.
-
01
지속적인 개선을 통한
위험요인 감소 -
02
법규 및 기타 관련
요구사항 준수 -
03
환경, 안전보건 목표를
수립, 실천 -
04
주기적인 시스템의
평가 및 검토